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가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되고 있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를 기념하여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이며, 행사기간인 5월 12일 까지 계속된다.
‘꽃박 MBTI'는 간단한 온라인 테스트를 통해 참여자와 어울리는 꽃의 컬러를 알아보는 이벤트이다. 테스트 결과 화면을 해시태그(2024고양국제꽃박람회, 꽃박람회, 꽃MBTI)와 함께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 한 후, 재단 SNS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고 있는 본 이벤트는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공식 블로그 등 SNS를 통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30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관계자는“꽃박 MBTI 성격 유형 이벤트가 관람객들에게 재미와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입장, 관람, 주차,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누리집(https://www.flower.or.kr)을 참조하고 유선(031-908-7750) 문의 가능하다. 또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입장요금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장은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 1번 출구 또는 주엽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이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는 오는 4월 27일 19시 일산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광장 특설무대에서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을 알라는 축하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막축하쇼는 60인조 윈드오케스트라의 오프닝 서곡을 시작으로 김은석 지휘자와 오케스트라의 환상적인 하모니와 소프라노 이상은, 테너 임덕수의 공연과 함께 멋진 분수쇼와 초대형 레이저쇼까지 펼쳐져 객석 곳곳에서 감탄과 환희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봄날의 밤이 되었다.
이동환 이사장(고양특례시 시장)은“이번 개막축하쇼는 분수의 <물>과 관악기의 <바람> 소리가 합쳐져서 세상에서 가장 웅장한 하모니를 만드는 공연으로 다채롭고 환상적으로 연출되어 객석을 가득 메운 많은 관람객들이 행복한 시간을 느끼고 뜨거운 함성과 감동의 박수 갈채가 쏟아졌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최초 국제 꽃박람회로서 위상을 뽐내고 있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는‘지구환경과 꽃’이라는 테마로 5월 12일까지 일산호수공원에서 9시부터 19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입장권 등 자세한 사항은 고양국제꽃박람회 누리집(https://2024.flower.or.kr)을 통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