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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고양국제꽃박람회 전기시설물 임차 용역 주관업체 선정 입찰공고

관리자

2013-01-18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 2013 - 10호

 

『2013 고양국제꽃박람회 전기 시설물 임차 용역

 

주관업체 선정 입찰공고

 

- 협상에 의한 계약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3 고양국제꽃박람회 전기 시설물 임차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 부터 ~ 2013.5.31까지

다. 입찰기초액 : 일금오천오백만원정(55,000,000₩) ※ 부가세 포함

① 전기시설 : 37,400,000원

② 발전기 임차 : 3,000,000원

③ 냉난방기 임차 : 12,600,000원

④ 발전기 방음벽 : 2,000,000원

라. 용역범위 및 기간

- 사업면적 : 100,000㎡(고양국제꽃박람회장) 및 기타 운영시설

-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2013. 5. 31.

마. 용역내역

- 전기 간선 및 전등, 콘센트 임차, 설치, 운영, 철거 일체

- 발전기 임차 운영 철거 일체

- 냉·난방기 임차 운영 철거 일체

- 세부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 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1) 전기시설 임차·설치 용역

① 전시산업 발전법 제7조 및 시행규칙 제5조 제5항에 따라 등록된 전시사업자로 전시 장치업 업종으로 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전시사업자 등록증, 지식경제부장관이 발행)

② 최근 3년내 공공기관 또는 일반 기업체를 대상으로 단일행사에 사업비 3천만원 이상 임차, 설치한 실적이 3회 이상 있는 업체

③ 전기공사에 관련된 자격증 및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업체

3. 입찰 조건 및 참가 제한 사항

가. 입찰 등록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정지,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신고수리를 받은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나. 제안요청서 및 공고서, 과업지시서 기준으로 판별하여 입찰 업체의 제출 서류에서 당 입찰업체의 결격사항이 발견될 경우 입찰 등록 및 우선 협상 대상 업체 선정이 취소 될 수 있음.

 

4. 업체 선정 및 계약 추진 방침

가. 선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에 따른 제안 공모 방식

나. 업체 선정 과정

공고 → 입찰참가등록(사업설명회개최)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심사 →

우선협상 대상 업체 선정 → 협상추진 → 실행계획서 작성 및 협상 완료 →

계약추진 → 일정별 사업 추진

5. 사업 입찰 및 계약추진 일정

가. 참가업체 제안입찰 공고 : 2013. 1. 18(금) ~ 2. 1(금)(15일간)

나. 입찰 참가 등록일 : 2013년 1월 22일(화) 18:00까지 (변경시 홈페이지공지)

※ 사업설명회는 입찰 참가 등록 당일 2013. 1. 22 14:00 세미나실에서 개최

[입찰 참가 희망자는 반드시 사업 설명회 의무 참석]

다. 가격입찰 및 제안서 제출 : 2013. 2. 1(금) 09:00 ~ 16:00까지

라. 제안서 심사 : 2013. 2. 6(수), 14:00 예정(유찰시 변동)

1) 심사위원회 서류심사

2) 심사장소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내 평가위원회장

3)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일정 및 장소 변경가능

마. 우선협상 1순위 업체발표 : 2013. 2. 7(목) 예정 (개별 통보)

바. 우선협상 순위자별 협상 실시

1) 협상 결렬시 즉각 차순위 업체 협상 실시

2) 협상중 개별 단위사업 세부 추진계획을 포함한 실행 계획서 작성

사. 계약 추진 : 협상 완료시 2월중 계약추진

 

6. 입찰 참가 등록

가. 입찰 참가 등록일 : 2013년 1월 22일(화) 18:00까지 (변경시 홈페이지공지)

나. 등록 장소 : 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국제전시팀

다. 구비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2)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5) 입찰 참가 자격 확인 증빙 서류(면허사본 및 실적 증명서) 1부

 

7.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일시 : 2013년 2월 1일(월) 16:00까지 (변경시 홈페이지공지)

나. 등록 장소 : 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시설팀

다. 구비서류

1) 입찰 등록 신청서 1부 및 가격제안서 1부

2) 서약서 1부

3) 제안서(A4) 10부

4) 설계도(A3) 10부

5) 제안서 CD 1장(제안서 및 설계도서 내용 일체)

6)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라.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제출 (직접 제출 외 접수 불가)

마. 유의사항

1) 정해진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작성 서식 외 회사 일반 현황 및 각 인증서류 등은

공동수급체의 각 사업자가 예외없이 모두 제출하여야 함.

2) 제출한 제안서 및 서류는 수정․보완․삭제 등의 변경이 불가하며 반환하지 않음.

단, 경영상태 평가 및 용역 수행실적 평가와 관련하여 발주처에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추가자료를 요구 및 제출하게 할 수 있음.

3) 입찰 자격 및 가격 제안 점수는 제안서 접수 근무일 이내 사전 실시하며, 부적격 사항

및 제출 서류의 내용 조작 등이 발견될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함.

 

8. 낙찰자 선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70%)와 가격평가(30%)로 별도 구분하여 평가하며, 기술능력평가는 다시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20%)와 주관적 평가(50%)로 구분하여 평가 함.

나. 제안서 종합평가 결과에 의해 100점 만점에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 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함.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주요 사업 수행 실적이 많은 자를 우선순위로 함.

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9. 제안서 평가

가. 평가 방법 및 기준

1) 제안 심사 평가는 서류평가로 진행한다.

2) 제안 심사 평가는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심사함.

3) 제안업체가 사업 예산을 초과하는 가격을 제안하는 경우 평가에서 제외.

4) 평가기준 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기술능력평가(70점)과 가격평가(30점)으로 구성 하며 기술

부문에서 70%미만의 평가점수를 받을 시 종합평가에서 제외.

5) 전체 총점은 100점이며, 업체 일반평가 및 가격 평가는 객관적 지표를 통해 사전 평가할 수 있음.

나. 심사 방침

1) 제안서의 평가를 위하여 해당분야 전문기관 ․ 단체 임직원 및 전문가 ․ 대학교수

등으로 6인이상으로 평가위원회를 구성함.

2) 공정한 심의를 위하여 심사위원장을 포함한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직원은 배점을 행사 할 수 있는 위원으로 참여할 수 없음.

3) 총 배점한도는 100점으로 총점은 기술능력평가(계약담당자의 객관적지표 평가, 심사위원의

주관적 평가 합산) 70점과 입찰가격능력평가(계약담당자가 법정 평점산식에 의하여 평가)

30점으로 구성됨.

4) 기술능력 및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 자로 선정함.

5) 협상순서는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주요 사업 수행 실적이 많은 자를 우선순위로 함.

 

10. 기 타 사 항

◦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입찰 등록 서류(직접 제출)를 기한내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함(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에 의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하여야 함)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 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파기

및 그에 따른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내용 및 디자인은 본 법인에 귀속되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함

◦ 모든 서류 및 제안서 제출에 따른 소요경비는 제출자 자부담임

◦ 사업의 범위 및 내용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제안서 등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 상호 협의하여 조정하되, 조정이 불가능한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 따름.

제안요청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본 용역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또한, 제출된 모든 제안내용 및 디자인은 발주처에 귀속됨.

◦ 공모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서 제출 및 가격 입찰 등록 시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서류 상 불완전한 조건이 발견되어 발

주처에서 추가 서류 제출을 요구할 시 이에 응하여야 함.

◦ 제안자는 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

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음.

◦ 모든 제출 서류는 원본 서류여야 하며, 위조 서류 및 기타 조작 증명 등이 발견될 경우

입찰 무효가 될 수 있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내용 및 디자인은 본 법인에 귀속되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함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 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파기

및 그에 따른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음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부가가치세제외)의 1.5%이상의 경기도 지역 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하며, 본 내용과 추진일정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입찰 참가업체에 개별 공지함.

◦ 기타 문의사항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국제전시팀 (☎031-908-7822)

 

 

 

 

 

 

2013. 1. 18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