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꽃전시관 전등 교체 설치 공사 주관업체 선정 공고
관리자
2013-02-20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 2013 - 22 호
『고양꽃전시관 메인전등 교체 공사』
주관업체 선정 입찰공고
- 소액 수의 계약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고양꽃전시관 전등 교체 공사
나. 공사기한 : 계약일로 부터 ~ 2013.3.15까지
다. 입찰기초액 : 일금이천오십팔만원정(20,580,000₩) ※ 부가세 포함
라. 공사범위 및 기간
- 공사범위 : 고양꽃전시관 전등 101조 교체 (전등기구 일체)
-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3. 3. 15까지
2.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 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① 전기공사에 관련된 자격증 및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업체
3. 입찰 조건 및 참가 제한 사항
가. 입찰 등록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정지,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신고수리를 받은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나. 제안요청서 및 공고서, 과업지시서 기준으로 판별하여 입찰 업체의 제출 서류에서
당 입찰업체의 결격사항이 발견될 경우 입찰 등록이 취소 될 수 있음.
4. 업체 선정 및 계약 추진 방침
가. 선정방식 : “소액 견적에 의한 수의 계약”에 따른 견적접수 방식
5. 사업 입찰 및 계약추진 일정
가. 참가업체 공고 : 2013. 2. 20(수) ~ 2. 26(화) (7일간)
나. 견적접수일 : 2013년 2월 26일(화) 18:00까지
다. 업체발표 : 2013. 2. 27(수) 예정 (개별 통보)
라. 계약 추진 : 3월초 계약추진 (예정)
6. 견적접수 방법
가. 입찰 참가 등록일 : 2013년 2월 26일(화) 18:00까지
나. 등록 장소 : 고양국제꽃박람회2층 사무처 국제전시팀
다. 구비서류
1) 밀봉된 견적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1부
3) 면허사본 1부
7. 기 타 사 항
◦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입찰 등록 서류(직접 제출)를 기한내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 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파기
및 그에 따른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음
◦ 모든 서류 제출에 따른 소요경비는 제출자 자부담임
◦ 사업의 범위 및 내용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공고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서류 상 불완전한 조건이 발견되어 발주처에서 추가 서류 제출을
요구할 시 이에 응하여야 함.
◦ 모든 제출 서류는 원본 서류여야 하며, 위조 서류 및 기타 조작 증명 등이 발견될 경우
입찰 무효가 될 수 있음.
◦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 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파기
및 그에 따른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음
◦ 기타 문의사항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국제전시팀 (☎031-908-7823)
2013. 2. 20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