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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고양국제꽃박람회 관내 서비스시설 입점업체 재공모

관리자

2014-02-25

 

꽃박람회 공고 제2014 - 28호

 

관내 서비스시설 입점업체 선정 재공모

 

2014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의 서비스시설 중 고양시 관내 입점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재공모합니다.

 

1. 모집 사항

가. 사 업 명 : 2014고양국제꽃박람회 관내 서비스시설 입점업체 선정

나. 사업기간 : 2014. 4. 25 ~ 5. 11 (17일간)

다. 사업장소 : 2014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

 

2. 모집 분야

(가격제안 최저급액 단위 : 천원)

업 종

입찰기초액

개소

업 종

입찰기초액

개소

김밥

6,000

1

화훼관련식품

3,000

1

제빵

5,000

2

분식(떡볶이, 순대)

5,000

1

꽃떡

6,000

1

 

 

 

 

3. 모집 분야 판매허용 품목

구분

품목별

판매 허용 품목

1

김 밥

김밥

2

제 빵

제빵류, 우유

3

꽃 떡

꽃 떡류

4

화훼관련 식품

선인장 음료, 선인장 초콜렛 등 화훼관련 식품

5

분 식

떡볶이, 순대, 삶은계란 등

 

4. 관내서비스 시설 공모 공고기간 : 2014. 2. 25(화) ~ 3. 06(목)

 

5. 참가 등록 신청서 접수

가. 기 간 : 2014. 3. 4(화) ∼ 2014. 3. 6(목), 09:00 ∼ 18:00

나. 접수방법 : 직접방문 제출 (우편접수 불가)

다. 접수 및 문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906 고양꽃전시관 2층 총무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 김인철 과장 (031) 908-7756

 

6. 대상자 선정 방법

가. 선 정 방 식 : 지역 제한 입찰

나. 참 가 자 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식품위생법상 일반음식점영업(간이사업자 포함)

  휴게음식점영업(식품위생법 제37조 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1항) 신고를 득한

 동종 업종의 사업자로 등록된 업체로서 아래 각호에 모두 해당되는 업체

 1) 공고일 현재 당해(입찰참가 업종) 업종을 1년 이상 운영하고 있는 업체

 2) 공고일 기준 주소와 사업장 소재지를 고양시에 두고 있는 업체만 입찰이 가능

 ※ 본 공모는 참가신청서를 기한 내 접수한 업체에 한하며 1개 품목만 신청 가능

 3) 화훼관련 식품의 참가자격은 판매 품목을 제조 ․ 판매 하거나 또는

 유통업자격을 득한 업체

다. 사업자(낙찰자) 선정방법 : 사업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평가로 선정

 각 품목별로 기술능력 평가점수(7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30%)를 합산 종합평가

 점수 70점 이상 업체 중 고득점 순으로 선정하되 동점일 경우 가격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ㅇ 사업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차 순위자(예비대상자)를 낙찰자로 결정

라. 입점업체 결정 장소 및 일시

 ㅇ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마. 입점비 납부 및 기타사항

  해당 업체는 계약 체결 후 2014. 03. 25까지 입점비 입금해야 하며,

 사업제안서 상에 제안한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 구매량을 반드시 이행해야 함.

 

7. 참가신청서류

가. 공통사항

① 참가신청서(지정양식) 1부.

② 사업제안서(지정양식) 6부.

- 원본 1부(제안사업명, 업체명, 대표자명 기재)

- 사본 5부(제안사업명 만 기재하며 업체명, 대표자명 등 타인이 인지 가능한

사항은 절대 노출 불가)

※ 사업제안서 필수 포함사항

- 판매제품 구성(메뉴) 및 가격, 1일 판매제품의 자체 제조 및 수급계획, 식자재

원산지 표시 계획, 청소관리 및 위생계획(종량제 봉투 및 분리수거 자체처리),

판매원 및 상주인력 구성계획(인적사항 포함), 참여인력의 복장(유니폼) 착용 여부

및 서비스 교육 방침, 집기 및 비품 구비계획(쓰레기통 필수 포함),물품수급시간

계획(가능시간 22:00 ~ 07:30), 영업점포 사진, 꽃박람회 입장권 구입가능 매수

(업체 자율 기재)

③ 가격제안서(지정양식) 1부.

④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법인(개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포함) 1부.

⑦ 국세,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⑧ 청렴이행서약서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1부.

⑨ 일반음식점영업 또는 휴게음식점영업 신고 필증 사본 1부.

 

8. 참가 신청자 준수사항

가. 입찰 참가 무효 사항

①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② 접수 마감일까지 참가 신청서류가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③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신청서를 제출한 입찰

④ 임대료 제안가격을 최저 입점비 미만으로 한 입찰

나. 한번 제출한 신청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공동이행은 인정하지 않음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입점 업체 평가결과에 대한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참가신청 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입점참가 신청 업체는 반드시 공고문 및 관련규정 등 모집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참가신청

업체에 있음

마.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조를 준용하여 동 규정에 해당될 경우 참가신청을 무효처리 함 (입찰보증금 면제)

바. 공모 결과 참가신청 업체가 없을 경우, 새로운 절차에 따라 참가자를 모집함

 

9. 선정업체 유의사항

가. 2014고양국제꽃박람회 참가 선정된 관내 업체는 최초 계약자 외 운영에 관한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 및 위임할 수 없음

※ 권리를 양도 및 위임할 시 5년 동안 고양시 관련행사에 참가할 수 없고 형사 및

민사상의 불이익을 당할 수 있음

나. 입점 위치는 행사 운영의 효율성을 고려하여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결정하고 불응 시 참가 자격을 상실함

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제공사항은 매장 컨테이너(3*3M), 전기(전구) 뿐이며 오폐수

발생시 자체처리를 원칙으로 호수공원 내부에서는 처리할 수 없음. 또한 매장 주위의

청소 및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며 자체 구입한 종량제봉투 및 분리수거를 이행하여햐 함

라. 판매 품목은 공고에 기재된 신청 품목과 업체의 참가신청서에 기재된 품목을

종합하여 법인 측에서 지정한다. 지정(자체제조 품목이며 외부 구입 후

판매 불가)된 이외의 품목은 판매 불가하며, 적발된 업체는 사업권을 박탈함

마. 서비스시설 영업 관련 안전사고 발생 시 입점업체가 형사 및 민사상의 모든 책임을

지게 됨

바. 시설 사용을 위한 인테리어의 경우에는 계약 종료 후 원상복구와 관련된 모든 비용을

입점업체가 부담

사. 입점업체는 (재)고양국제꽃박람회 및 행사 담당자의 지시 및 결정을 준수하며 이를

위반 시 사업권 취소 및 퇴거 등의 조치에 처할 수 있음

아. 서비스시설 참가업체는 임시사업장 개설신고와 행사장 보험에 필히 가입

하여야 함

자. 서비스시설 참가업체는 2014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 내․외부 공식 공급권 기업의

판매 품목이나 운영 방식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못함

※ 금번 공모 이외의 공식 공급권 기업 업종

- 음료, 햄버거, 아이스크림, 카페프랜차이즈, 편의점, 맥주 등

차. 입찰에 관한 문의 사항 연락처 : 총무팀 (TEL. 031-908-7756, 031-908-7759)

※ 관련서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참가 신청인에게 있습니다.

별첨 : 참가 신청서 관련 서식 각 1부.

 

2014. 2. 25.

 

재단법인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