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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 판매 위탁업체 선정 공고

관리자

2014-12-01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2014-50호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 판매 위탁업체 선정 공고

 1.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 판매 위탁 사업
    나. 위탁내용 :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 예매 및 현장 발권시스템 운영, 판매
    다. 위탁기간 : 계약일 ~ 2015. 5. 10.                               
      ○ 예매권 판매기간 : 2015. 2.  1. ~ 4. 20.
      ○ 현장권 판매기간 : 2015. 4. 24. ~ 5. 10. (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기간)
    라. 주요위탁업무
     1) 예매권 판매대행 및 정산
      ○ 온라인 판매 : 꽃박람회 홈페이지, 주요 오픈마켓 3개 이상, 기업 프로모션(예 : 기업 복지몰)
         -  판매기간 : 2015. 2.  1. ~ 4. 20.
      ○ 오프라인 예매권 판매소 운영 및 정산 : 고양시 6개소, 관외 지역의 2개소(예정)
         -  판매기간 : 2015. 3. 19. ~ 4. 20. (개막 전 1개월간) 
         -  판매공간 및 집기(탁자, 의자 등) 설치는 법인에서 하며, PC 등 발권시스템은 위탁
             업체에서 설치하고 운영 함.
         -  판매요원 : 개소 당 1~2명 배치
      ※ 관내 행정기관, 일반 지정판매처 등은 법인에서 자체 정산 함. 
      ※ 법인 자체 예매권 판매 시스템 구축 지원
      ○ 예매권 정산 : 4. 23. 까지 정산서 및 판매잔량 제출 및 판매금액 입금
     2) 현장권 판매대행 및 정산
      ○ 현장권 판매소 운영 : 행사장 입구 및 인근(정발산역, 임시 주차장) 7개소
         -  판매기간 : 2015. 4. 24. ~ 5. 10, 행사 기간 17일 간
         -  판매요원 : 평일 18명, 주말․공휴일 30명이상 배치, 관리책임자 별도
      ※ 모든 입장권은 (재)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판매 전 사전제작하며 그 외 어떤 입장권도 
          발권하거나 통용되지 않음.
      ※ 행사기간 중 대중교통을 이용한 관람객에게 입장료를 할인 해주는 제도가 운영되고
          있으므로 대중교통 이용확인이 가능한 시스템이 구축되어야함. (교통카드 확인)
     3) 모바일 예매권 판매대행 및 정산
         -  판매기간 : 2015. 2. 10. ~ 5. 10.
         -  운영방식 제안 : 구매, 결제, 발권, 입장 확인 장비 설치 등 기술적인 사항 및 
             환불 처리 등 서비스 방안, 모바일 판매 활성화 방안 포함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거 다수의 공급자들
          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절차를 통하여 지방자치단체에 가장 유리
          하다고 인정되는 자와 계약을 체결함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거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법인으로서, 동법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자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등록한 법인사업자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행사 예매시스템 위탁 운영 경험이 있는 업체
         ※ 공동이행방식의 실적은 해당업체의 실적만 인정함
    라. 모바일 입장권 판매, 발권 시스템 운영 경험이 있는 법인 사업자로 모바일입장권
         판매만 가능한 업체는 현장권 판매 자격을 갖춘 업체와 컨소시엄으로 참여 하여야 함
        ※ 용역이행실적 제출 시 모바일 입장권 판매 수행 실적 필수 포함
        ※ 컨소시엄을 형성하여 참여 시 공동분담방식의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

3. 입찰일정
    가. 공고기간 : 2014. 12. 1(월) ~ 12. 12(금) (12일간)
    나. 제안서 접수 기간 : 12. 15(월) ~ 12. 16(화) 18:00
    다. 제안서 발표 : 12. 19(금) 예정, 시간은 별도 유선통보
    라. 협상 및 계약체결 : 2015. 1월 중 (협상 완료 후 10일 이내 계약 체결)
   ※ 일정은 법인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4.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가. 입찰참가등록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당사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1부 포함)
     5)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2013년도 재무제표 1부 (연말결산서, 공인회계사 감사보고서 또는 세무사확인 재무제표) 
     7)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필증 사본 1부 
     8) 최근 3년간 사업수행실적 1부
     9) 기타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일체 1부
     10) 대리인 신청 시 재직증명서
    나. 제안서 제출
     1) 제안서 출력본 10부(보관용 1부, 평가용 9부), 제안서 내용이 담긴 CD 1장
      ○ 지정항목에 맞추어 작성하나 자유양식 사용
      ○ 평가용 9부, CD 제출 문서에는 업체명, 대표자명 등 업체를 식별할 수 있는 사항 기재 금지
     2) 제안업체 일반 현황 등 별지서식 1부 (당사양식)
    다. 접수방법
      ○ 접수기간 내 방문 접수만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출처 :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운영본부 총무팀
         -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고양꽃전시관 2층
      ○ 문  의 : 총무팀 이시내(031-908-7759, sn3742@naver.com, Fax. 031-908-7760)  
         -  전화문의는 법적효력을 갖지 못하며 질문사항을 이메일 또는 팩스를 통해 서면 제출

5.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및 협상절차
    가. 평가항목 및 배점은 제안서에 대한 주관적 평가(70점), 객관적 평가(30점)을 합산하여
          총 100점으로 한다.
    나. 평가위원회(제안서발표)를 통해 평가를 실시 합계 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 중 고득점 
         순으로 협상대상후보 3개 업체를 선정(참여업체가 3개 미만일 경우 2개 업체 선정)
         하되, 최고 득점이 복수로 나올 경우 객관적 평가, 평가위원회 심사 점수 순으로 순위를 
         결정함. 
    다.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다라 순차적
          으로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6. 판매 수수료율
    가. 예매권 판매 수수료율은 판매량에 따라 카드 판매수수료를 제외한 총 판매액의 
         최소 7%에서 최대 13%까지 지급함
    나. 현장권 판매 수수료율은 예매권 판매량에 따라 카드 판매수수료를 제외한 총 판매액의
         최소 4%에서 최대 4.6%까지 지급함

7. 입찰보증금 및 입찰의 무효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8.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공고문, 입찰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나.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다. 심사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되 평가 결과 및 내역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자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심사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되 평가 결과 및 내역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자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마. 사업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바.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함.
    사. 본 공고 내용은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관련사업 정책방향 또는 재단법인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년   12월   1일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