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 참가 안내 인쇄물 제작 주관 업체 선정 공고

관리자

2015-10-02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2015-72호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

참가 안내 인쇄물 제작 주관 업체 선정 공고

 

□ 입찰 사항

  ○ 건명 : 2016고양국제꽃박람회 참가안내서 및 신청서(국/영문) 제작

  ○ 규격 및 수량

   가. 제작수량

      ㄱ. 참가안내서 : 1,000부 [국문 700부, 영문 300부]

      ㄴ. 참가신청서 : 1,000장 [국문 700장, 영문 300장]

      ⁃ 국문(6종, 총 700장) : 100장/ 300장/ 50장/ 50장/ 100장/ 100장, 각 양면

      ⁃ 영문(2종, 총 300장) : 200장/ 100장, 각 양면

      ※ 분야별 신청서 기재 양식이 상이함에 따라 각 신청서별 발행 매수를 상기와 같이 분류함

 

□ 제작크기

  ○ 참가안내서 : A4(210㎜×297㎜)크기, 중철제본 형태, 펼침형 8페이지

  ○ 참가신청서 : A4(210㎜×297㎜)크기 (간지 8종, 8장/ 각 양면)

    가. 제작용지 : 참가안내서 표지 및 내지(스노우지, 200g), 신청서 간지(백모조지 120g)

    나. 인쇄방법 : 옵셋 인쇄, 단면무광코팅(표지), 8도

  ○ 기초금액 : 일금이백구십이만육천원정(₩2,926,000) [부가가치세 포함]

  ○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0일 내 납품완료

  ○  납품장소 : 고양시 호수공원 내 [꽃박람회 지정 장소]

 

□ 견적서 제출 및 업체 선정 방법

  ○ 제 출 일 : 2015. 10. 5(월) 18:00한

  ○ 제출방법 : 제출서류를 e-mail 발송  ※ 제출 후 유선으로 확인 필수

      bom@flower.or.kr / suyoun_park@hotmail.com 동시발송

  ○ 제출서류 : 건별 세부견적서 1부(자율서식), 사업자등록증 1부

  ○ 업체 선정 방법 : 견적 제출 업체 중 최저가 입찰 업체

  ○ 제 출 처 : (10400)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고양꽃전시관 2층 사무처 국제전시팀

□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인쇄사 신고의 자격을 갖춘 업체

  ○ 국세,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요청 시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제출 가능업체)

 

□ 입찰서 제출

  ○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하여야하며 마감시일 이후 제출되는 서류는 접수되지 않음.

  ○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 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파기와 관련하여 이의 제기를 할 수 없음.

  ○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함.

  ○ 기타 관련 문의는 유선문의 바랍니다.

 

☎ 문의사항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국제전시팀, 지봄이(Tel : 031-908-764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 10. 2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