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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걸이 화분 식물 계약 재배 견적 접수 공고

관리자

2016-01-15

꽃박람회 제2016-13호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 걸이 화분 식물 계약 재배

견적 접수 공고

 

사업 개요

1. 사 업 명 :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 걸이 화분 식물 계약 재배

2. 사업위치 : 박람회장 지정 위치 (과업지시서 참조)

3. 납품규모 : 총 420조의 걸이 화분 계약 재배 납품 (과업지서서 참조)

4. 사업 기초 금액 : 일금이천만원정(₩20,000,000)

5. 사업일정 :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 2016. 5. 31까지)

가. 온실 재배 및 화분 이식 : 2016. 1월 중 ~ 4. 20한

나. 화분 현장 이송 및 설치 : 2016. 4. 23한 설치 완료

다. 관수 관리 : 설치일로부터 ~ 2016. 5. 10한

라. 철거 및 사업 완료 서류 제출 : 2016. 5. 31한

견적 제출 및 업체 선정

1. 납품 및 입찰 자격

⇒ 견적서 제출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조건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가. 사업자 등록증 상 고양시 주소로 등록되어 있어야 하며 온실을 포함한 농장을 400㎡이상 보유하고 있어 실질적으로 사업량 납품을 수행할 수 있는 농가(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체가 아닌 자

2. 업체 선정 방법 : 본 납품 조건을 만족하는 업체 중 최저가 견적 제출 업체(농가).

⇒ 직접 재배 및 납품할 수 있고 관련 농장을 보유한 업체(농가)에 한함.

⇒ 단, 납품 조건 및 사업 행사시기, 기타 법인 사정 등으로 입찰 및 사업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견적 제출 절차

사업 입찰 참가를 원하는 업체에서는 아래 단계에 따라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재)고양국제꽃박람회의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내용 확인 및 숙지

나. 붙임 서류 확인 후 입찰 업체 자체 견적서 작성

다. 접수 일자에 맞추어 제출 (우편, 팩스 등 접수 불가)

4.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한 : 2016.01.20(수)

나. 제출시간 : 당일 18:00 마감

다. 제출방법 : 제출 서류를 단일 봉투에 봉인하여 사무처 직접 방문(또는 우편)으로 견적서 원본 제출

라. 제 출 처 :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고양꽃전시관 2층 사무처

마. 제출 서류

① 견적서 (입찰사 자체 양식) 1부.

②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5. 행정 사항

가.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마감 시간 이후 제출되는 견적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 과장되었거나, 사업 추진 불가 사항 등이 추후 판명될 경우 계약 여부를 막론하고 계약이 파기될 수 있으며, 해당 업체는 이에 관련하여 이의 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다. 서류 작성 및 제출 등에 관한 소요 경비는 일체 지급하지 않으며 입찰 참가 자격 확인과 관련하여 (재)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특정 서류를 요구할 경우 지체없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사업의 행정구역인 고양시의 정책 및 기타 사정 또는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의 계획 변경 및 행사 계획 변경 등에 의하여 사업 내용이 변경되거나 취소,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참가 업체의 제출서류에서 당 업체의 결격사항이 발견될 경우 등록 및 업체 선정이 취소 될 수 있으며, 위조 서류 및 기타 조작 증명 등이 발견될 경우 입찰 무효가 될 수 있습니다.

바.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발주처에서 게시한 내용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사. 기타 사업 내용 문의는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국제전시팀 (031-908-7761)으로 유선 문의바랍니다.

첨부) 과업지시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 01. 15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