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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고양국제꽃박람회 대·소형텐트 임차 설치 및 관리 용역 주관업체 선

관리자

2016-01-18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 2016 - 14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 대·소형 텐트 임차 및 관리 용역

 

주관업체 선정 입찰공고

 

- 협상에 의한 계약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6고양국제꽃박람회 대·소형 텐트 임차 및 관리 용역

. 용역기간 : 계약일로 부터 ~ 2016. 5. 31.까지

. 용역장소 :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호수공원 내 꽃박람회장 일원

. 기초금액 : 일금이억삼천육백팔십삼만원정(236,830,000) 부가세 포함

. 용역내역

- TFS 텐트2( 30m×60m -1, 40m×60m -1)

- 소형텐트(MQ 5m×5m, 3m×3m) 180동 임차 설치

- 대형텐트 바닥재 임차 설치 및 소형텐트 바닥재 설치

- 세부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13조 및동법 시행

      규칙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 대형천막(텐트) 설치 임대와 관련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고 대형천막(텐트)보유 및 보유 자산에 대한 동산보험에 가입한 업체로서

.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15조의 규정에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제된 등록사항만 등록된 것으로 봄

 

3. 입찰 조건 및 참가 제한 사항

. 입찰 등록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정지, 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신고수리를 받은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제안요청서 및 공고서, 과업지시서 기준으로 판별하여 입찰 업체의 제출 서류에서 입찰업체의 결격사항이 발견될 경우 입찰 등록 및 우선 협상 대상 업체 선정이 취소 될 수 있음.

 

4. 입찰 및 계약방법

. 업체선정 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자 선정 심사 방법 : 평가위원회 구성을 통한 제안 공모 참가 업체 평가

    근거규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19, 2015. 04. 10) - 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5. 사업 입찰 및 계약추진 일정

. 참가업체 제안입찰 공고 : 2016. 1. 18 ~ 2016. 2. 11(25일간)

. 사업설명회 : 2016. 1. 21(), 14:00 고양꽃전시관 화훼무역 정보 센터

          변경시 꽃박람회 홈페이지 공지

. 가격입찰 및 제안서 제출 : 본 공고문 6항 참조

. 제안서 심사 : 2016. 2. 16(), 15:00 예정(유찰시 변동)

1) 프레젠테이션 및 심사위원회 서류심사 병행(결정 후 10일한 통보)

2) 심사장소 : ()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내 평가위원회장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일정 및 장소 변경가능 (변경시 별도 통보)

. 우선협상 1순위 업체발표 : 2016. 2. 17 () 예정 (개별 통보)

. 우선협상자 순위자별 협상 실시

1) 협상 결렬시 즉각 차순위 업체 협상 실시

2) 협상중 개별 단위사업 세부 추진계획을 포함한 실행 계획서 작성

. 계약 추진 : 협상 완료시 2월말~3월초 계약추진

 

6. 입찰 및 제안서 제출

. 제안서 제출 및 입찰 등록

1) 접수일시 : 2016. 2. 11(), 16:00까지

2) 접수장소 :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호수공원 내 고양꽃전시관 ()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3)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세부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1) 제안 입찰 등록 신청서 [별지 4호 서식]

2) 가격 제안서 [별지 6호 서식] (산출내역서 별도 1부 첨부)

3) 서약서 [별지 5호 서식]

4) 용역 수행 실적 [별지 8, 9호 서식]

- 용역 수행 실적이 1,000이상의 사업이 있을시, 해당 발주처에서 발행받은 각 항목별

    실적증명서 원본이 반드시 첨부되어야 함.

5) 회사 일반현황 및 경영상태평가서 1[별지 7호 서식]

- 해당 재무제표 사본 1부 또는 최초 결산서 등 확인 자료 첨부

- 미제출시 해당 점수 영역 0점 배당

6) 사업자 등록증 사본 1

7) 해당사업 관련 자격증 사본 1

8) 법인등기부 등본 1(개인 사업자일 경우 필요 없음)

9)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1

10) 사용인감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