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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고양가을꽃축제 관내서비스시설 입점업체 선정공모

관리자

2016-09-05

꽃박람회 공고 제2016 - 86

 

 

관내 서비스시설 입점업체 선정 공모

 

 

 

 

2016고양가을꽃축제 행사장의 서비스시설 중 고양시 관내 입점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모합니다.

 

 

1. 모집 사항

가. 사 업 명 : 2016고양가을꽃축제 관내 서비스시설 입점업체 선정

나. 사업기간 : 2016. 9. 28 ~ 10. 16

다. 사업장소 : 2016고양가을꽃축제 행사장 (고양시 호수공원 일원)

 

2. 모집 분야

 

(가격제안 최저금액 단위 : 천원)

구분

업 종

판매가능 품목

가격제안 기초액

개소

전통전

전(김치, 녹두, 해물, 감자 등)

2,500

2

분식

떡볶이, 김밥, 오뎅, 순대, 삶은계란

2,200

2

가. 해당 업종의 서비스시설 공모참가 시 입찰기초액 이상의 금액을 가격제안서 작성

나. 1개 업체 1분야 지원에 한함

다. 판매 가능품목 중 일부품목만 판매하여도 무관함(예시 : 분식 중 김밥, 오뎅 등)

라. 관내서비스 시설 전매장 막걸리, 물 판매 가능(소주, 맥주, 음료수 판매 불가)

 

3. 관내서비스 시설 공모 공고기간 : 2016. 9. 5(월) ~ 9. 10(토) 14:00 마감

 

4. 참가 등록 신청서 접수

가. 기 간 : 2016. 9. 5(월) ∼ 2016. 9. 10(토) 14:00 마감

나. 접수방법 : 직접방문 제출 (우편접수 불가)

다. 접수 및 문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906 고양꽃전시관 2층 마케팅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 사원 윤서영 (031) 907 - 7765

 

5. 대상자 선정 방법

가. 선 정 방 식 : 지역 제한 입찰

나. 참 가 자 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식품위생법상 일반음식점영업(간이사업자

      포함) 또는 휴게음식점영업(식품위생법 제37조 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1항)

      신고를 득한 동종 업종의 사업자로 등록된 업체로서 아래 각호에 모두 해당되는 업체

  공고일 현재 당해 고양시에서 6개월 이상 영업중인 업체

  공고일 기준 주소와 사업장 소재지를 고양시에 두고 있는 업체

다. 사업자(낙찰자) 선정방법 : 가격제안서 및 참가신청서 평가로 선정

  ○ 각 품목별로 가격제안 평가점수(40%)참가신청서 평가점수(60%)를 합산

      종합평가 점수 70점 이상 업체 중 고득점 순으로 선정하되 동점일 경우 가격

      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 사업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차 순위자(예비대상자)를 낙찰자로 결정

라. 입점업체 결정 장소 및 일시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입점업체 발표 : 2016. 09. 13. 16:00)

 

6. 제출서류

가. 공통사항

  ○ 참가신청서(지정양식) 1부

  ○ 사업제안서(지정양식) 6부 ※ 서비스/품목 가격표 포함

  - 원본 1부(제안사업명, 업체명, 대표자명 기재)

  - 사본 5부(제안사업명 만 기재 업체명, 대표자명 노출 불가)

  ○ 가격제안서(지정양식) 1부

  ○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개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포함) 1부

  ○ 국세,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 청렴이행서약서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1부

  ○ 일반음식점영업 또는 휴게음식점영업 신고필증 사본 1부

나. 사업제안서 필수 기입사항

  ○ 판매 제품(메뉴) 및 가격

  ○ 1일 판매제품 자체제조 및 식재료 수급계획, 식자재 원산지표시 계획

  ○ 청소관리 및 위생계획(서비스시설 내·외부)

  ○ 판매원 및 상주인력 구성계획(인적사항)

  ○ 참여 인력의 유니폼 착용 및 서비스 교육, 위생관리 등

  ○ 집기 및 비품 구비 계획 (쓰레기통 필수 포함)

  ○ 사건․사고 예방 및 발생 후 조치 계획

  ○ 사업제안 업체의 현재 매장사진 2매를 사업제안서에 삽입

 

7. 참가 신청자 준수사항

가. 입찰 참가 무효 사항

  ○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접수 마감일까지 참가 신청서류가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신청서를 제출한 입찰

  ○ 임대료 제안가격을 최저 입점비 미만으로 한 입찰

  ○ 참가신청서(사업제안서) 관련 서류미비 또는 필수작성 사항의 미작성 입찰

나. 한번 제출한 신청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공동이행은 인정하지 않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입점 업체 평가결과에 대한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참가신청 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입점참가 신청 업체는 반드시 공고문 및 관련규정 등 모집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참가신청

      업체에 있음

마.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조를 준용하여 동 규정에 해당될 경우 참가신청을 무효처리 함 (입찰보증금 면제)

바. 공모 결과 참가신청 업체가 없을 경우, 새로운 절차에 따라 참가자를 모집함

 

8. 선정업체 유의사항

가. 2016고양가을꽃축제 참가 선정된 관내 업체는 최초 계약자 외 운영에 관한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 및 위임할 수 없음

  ○ 권리를 양도 및 위임할 시 5년 동안 법인 관련행사에 참가할 수 없고 형사 및

     민사상의 불이익을 당할 수 있음

나. 입점 위치는 행사 운영의 효율성을 고려하여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결정하고 불응 시 참가 자격을 상실함

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제공사항은 매장 텐트(3*3M 1동, 5*5M 1동), 전기(전구)

     뿐이며 오폐수 발생 시 자체처리를 원칙으로 호수공원 내부에서는 처리할 수 없음.

     또한 매장 주위의 청소 및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며 자체 구입한 종량제봉투

     분리수거를 이행하여야 함

라. 판매 품목은 공고에 기재된 신청 품목과 업체의 참가신청서에 기재된 품목을

     종합하여 법인 측에서 지정한다. 지정(자체제조 품목이며 외부 구입 후 판매 불가)

     된 이외의 품목은 판매 불가하며, 적발된 업체는 사업권을 박탈함

마. 서비스시설 영업 관련 안전사고 발생 시 입점업체가 형사 및 민사상의 모든

     책임을 지게 됨

바. 시설 사용을 위한 인테리어의 경우에는 계약 종료 후 원상복구와 관련된 모든

     비용을 입점업체가 부담

사. 입점업체는 (재)고양국제꽃박람회 및 행사 담당자의 지시 및 결정을 준수하며

     이를 위반 시 사업권 취소 및 퇴거 등의 조치에 처할 수 있음

아. 서비스시설 참가업체는 임시사업장 개설신고, 임시영업장 신고, 행사장 보험에

     필히 가입해야 함

  ○ 선정업체는 영업신고와 관련한 건강진단결과서, 위생교육수료 등 일체의 제반

     서류를 준비하여 영업신고를 원활히 진행해야 함

자. 서비스시설 참가업체는 2016고양가을꽃축제 행사장 공식 공급권 기업 판매 품목이나

     운영 방식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못함

  ○ 2016고양가을꽃축제 공식공급권 기업 업종

   - 패스트푸드(햄버거), 아이스크림, 도너츠, 맥주(식사 겸) 등

 

 

 

별첨 : 참가 신청서 관련 서식 각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