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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 임시화장실 임차사업

관리자

2017-03-07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2017-  59호


이동식 화장실 임차 용역 공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 이동식 화장실 임차 용역
  나. 위    치 : 경기도 고양시 호수공원 일원 및 임시주차장
  다. 임차개요 : 남녀공용(10인용) 8동, 여성전용(10인용) 6동, 장애인전용 1동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임차기간 : 2017. 4. 28 ~ 2017. 5. 14 (설치완료 : 2017. 4. 25한)
  마. 용역예정금액 : 금30,000,000원(금삼천만원)
  바. 기초금액     : 금30,000,000원(부가가치세포함)
  사. 입찰방법 : 소액수의계약, 지역제한
  아. 공고 기간 : 2017. 3. 7(화) ~ 3. 12(일)
  자. 입찰서 제출기간 : 2017. 3. 13(월) 09:00 ~ 3. 15(수) 10:00
  차. 개찰일시 및 장소 : 2017. 3. 15(수) 11:00 입찰집행담당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질 수 있으며,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어 재입찰된
         경우에는 별도 지정일까지(별도통보 없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입찰해야 합니다.

 

 

2.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이하 지방계약법)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1) 과업지시서상의 용역사업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로서 이동화장실 제조업 또는 임대로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서울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입찰공고일의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2항에 의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상기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함
  다.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제조된 이동식 화장실로 보유자산에 대한 출고증명서 및
      생산증명서등으로 제조 및 제작일을 증명할 수 있는 업체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대하여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의 낙찰자 결정은 87.745%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 제40호, 2016.1.19)」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최저가 입찰자중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고양시에서 시행하고 있는 청렴계약제를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별도의 청렴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한 후 제출하고, 청렴이행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 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40호, 2016. 1. 19) 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설계서, G2B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자는 대금청구 시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고객상담실(☏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조달청홈페이지(www.g2b.go.kr)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http://flower.or.kr) 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조달청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세부사항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 ☏(031-908-782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3.  7.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