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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재)고양국제꽃박람회 불용물품 매각 견적 제출 재공고

관리자

2017-06-05

공고 제2017 - 78호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불용물품 매각 견적 제출 재공고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물품 중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매입을

희망하는 기관 및 단체, 사업자, 개인은 해당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고양국제꽃박람회 재단 불용품 매각 견적 제출 재공고

  나. 공고기간 : 2017. 06. 05 ~ 2017. 6. 16(금)

  다. 불용대상

    1) 방송음향장비 : 디지털 딜레이 D1030(야마하) 및 30품목 51점

    2) 냉·난방공조장비 : 4방향 천정 카세트형 FC-P106 및 3품목 5점

    3) 사무전산장비 : CCTV 녹화장치 1품목 1점

      ※ 세부사항 : “붙임문서” 참조


2. 참가자격 및 참가제한 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31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체가 아닌 자.

  나. 공고일 현재 주된 소재지가 고양시에 있는 업체(자)로서 견적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 공고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정지,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신고수리를 받은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3. 매각방법 및 절차

  가. 매각방법 : 품목별 일괄매각

  나. 제 출 일 : 공고일로부터 ~ 2017. 6. 16(금)

    1) 물품 열람기간 : 공고일로부터 ~ 2017. 6. 15(목) / 기간 중 평일 09:00 ~ 17:00

  다. 제 출 처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장항동) 고양꽃전시관 2층 사무처 총무팀

  라. 제출방법 : 제출서류를 단일 봉투를 봉인하여 사무처 직접 방문 제출

  마. 제출서류 : 견적서 1부 ※첨부파일 양식 활용

                    사업자등록증 1부(신분증 사본 1부)

  바. 매각결정

    1)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1조에

        의거 예정가격 이상 입찰한자 중 최고 금액 견적서 제출업체(자)로 최종매각 결정함

        [※해당업체(자)만 연락]

    2)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우선제출업체(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3) 1인이 입찰하는 경우에도 매각 예정가격 이상으로 입찰한 때에 유효한 입찰로 보고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차순위 입찰자에게는 별도로 결과통보를 하지 안습니다.

 

4. 계약체결 및 인수절차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재)고양국제꽃박람회

       회계통장으로 낙찰금액 전액을 납부해야 하며,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차순위 업체(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낙찰자는 낙찰금액을 계약체결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우리재단에서 지정한 날짜에

       물품을 인수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사본의 경우 인감 날인으로 원본대조필)

    1) 개인 : 인감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

    2)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

    3)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인감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 

 

5. 불용품 인도조건

  가. 물품인수는 계약체결후 10일 이내에 물품 보관 장소(고양꽃전시관)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며, 매각대금 입금영수증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하며 본 물품의 양도에 필요한

      제반수속과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하여야 함.

  나. 물품은 현 상태로 매각하고, 파손 및 하자부분에 대해서는 재단에서 책임지지 않으므로

      사전에 물품 상태 등을 확인하시기 바람.

  다. 물품은 목록상 내역과 실제물품의 수량, 상태 등이 상이할 수 있으니 반드시 열람기간 중

      현장 확인 후 견적 제출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생긴 견적 후의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라. 물품 인도후 발생되는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하며 관련하여 이의제기를

       할 수 없음.

  마. 물품 반출과정에서 발생하는 인적, 물적 피해에 대한 책임은 낙찰자에게 있으며, 반출 물품

       외 시설물에 대한 손실은 모두 낙찰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6. 기타사항

  가.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견적 등록 서류(직접 제출)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나.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마감시간 이후

       제출되는 서류는 접수하지 않음.

  다. 공고문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함.

  라. 기타문의는 유선 문의 바랍니다.

    ※ 문의사항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 홍영태 (☎ 031-908-78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06. 05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