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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재)고양국제꽃박람회 관용차량 매각 전자입찰 공고

관리자

2017-07-05

공고 제2017 - 79호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불용품(관용차량) 매각 전자입찰 공고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차량중 사용하지 않게 된 차량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매입을 희망하는 기관 및 단체, 사업자, 개인은 해당기간 내에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관용차량 매각

나. 공고기간 : 2017. 07. 05 ~ 2017. 07. 13(목)

다. 매각대상

차량명

차량번호

배기량(CC)

주행거리(㎞)

최초등록일

예정가격(원)

비 고

카렌스 2.0 (LPG)

08너2108

1,998

102,665

2006.08.01

1,500,000

 

※ 세부사항 : “붙임문서” 참조

라.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 : 2017. 07. 05(수) 10:00 ~ 07. 13(목) 16:00

마. 입찰서 제출처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http:www.onbid.co.kr)

바. 개찰일시 : 2017. 07. 14(금) 10:00

사. 개찰장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고양꽃전시관 총무팀 PC입찰집행관

 

2. 참가자격 및 참가제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격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관리·운영하는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함)에

      회원으로 가입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온비드에 등록한 개인 또는 일반사업자,

       법인사업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제92조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31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체(개인)가 아닌 자.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제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이며, 입찰서는 “온비드” (http://www.onbid.co.kr)를 이용한 전자

      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전자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라. 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후 화면상 응답메세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시작시간 및 입찰마감시간 등 입찰관련 시간은 온비드 상의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바. 본 입찰에는 2인 이상의 공동 입찰참가가 불가능하고,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동일인이 1회에 한하여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2회 이상 유효한 입찰서가

      제출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되는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입금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을 전자입찰 마감 시간까지 “온비드 ”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계좌 발급은행은 농협은행(농협중앙회)

다. 입찰자 본인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 납부계좌의 수취인 명의는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입니다.

라.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하며

      입찰보증금 납부 시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입찰자가 입은 불이익 등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마.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재단으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 입금시 입찰 무효

바. 입찰보증금 납부 시 “온비드 ”에서 입찰서 제출 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불(분할납부불가)로

       입금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은행이외의 타 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하는 경우」,

       「입찰 보증금액보다 미만이거나 초과하여 입금한 경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안됨을 알려드립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유효한 입찰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1조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될 수 있는 동일 금액을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온비드” 시스템 상 무작위 추첨방법

      (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정합니다.

다. 차순위 입찰자에게는 별도로 결과통보를 하지 안습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온비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의합니다.

 

7. 전자입찰 참가 준비 등의 책임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 업체(개인)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onbid) 운용 담당자

      (1588-5321)에게 문의 하시고

나. 은행시스템 피크(Peak)시간대의 경우, 은행(온비드 지정 은행계정)의 업무처리 지연 및

      시스템 처리 용량 저하로 보증금 납부 및 투찰 불가 상황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입찰자께서는

      원활한 투찰을 위해 피크시간대를 피하고 가능하면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 시스템의 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 연기 및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 상의(공매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9. 계약체결 및 인수절차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함.

나. 낙찰자는 낙찰금액을 계약체결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소유권
       이전등록(보험료 납부포함)을 완료한 후 차량을 인수
하여야 합니다.

다. 즉시 차량을 폐차할 경우에도 이전등록 후 인수가 가능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전등록 없이는

       차량인수가 불가능합니다.

라. 물품인수는 계약체결후 5일 이내에 물품 보관 장소(고양꽃전시관)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며,

      매각대금 입금영수증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하며 본 물품의 양도에 필요한 제반수속과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하여야 함.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관련 법령 및 전자입찰 관련 법령, 입찰 공고조건, 인터넷입찰 참가자 준수규칙 등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이후 물품 상태에 대하여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으니 입찰자는 물품보관장소(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595 고양꽃전시관 주차장)에서

       물품의 상태 등을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매각차량이 중고차량임을 충분히 인식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매입한 차량의 고장 또는

       불량 등의 이유로 우리 재단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마. 물품은 현 상태로 매각하고, 파손 및 하자부분에 대해서는 우리재단에서 책임지지 않으므로

      사전에 물품 상태 등을 확인하시기 바람.

바. 매각물품은 인수 후 즉시 관용물품임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표시를 제거(제거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후 운행하여야 합니다.

사. 물품 반출과정에서 발생하는 인적, 물적 피해에 대한 책임은 낙찰자에게 있으며, 반출 물품 외

      시설물에 대한 손실은 모두 낙찰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아. 계약체결 시 구비류 : ①본인을 확인 할수 있는 신분증, ②도장(사용인감), ③사업자 등록증사본

       및 법인 등기부등본 원본 각1부, ④인감증명서(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게 각1부,

       ⑤(본인이 직접 올 수 없는 경우)위임장 및 위임자, 대리인의 신분증

자. 공고문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 우리재단의 해석에 따라야 함.

 

11. 문의사항 안내

가. 입찰에 관한 사항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 홍영태 주임 (☎ 031-908-7822)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 사업부 (☎ 1588-532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07. 05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물품관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