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양꽃박람회, 세계 화훼인의 관심 집중

관리자

2012-02-27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13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열리는 2012고양국제꽃박람회에 세계 화훼인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국가관 25개국을 포함하여 해외 40개국 160개 업체의 참가를 목표로 하고 있는 이번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는 세계에서 온 다양하고 아름다운 꽃을 만나볼 수 있다.

화훼 관련 정부 기관 및 단체가 참가하여 각국의 대표 화훼류와 문화를 선보이는 국가관에는 그동안 지속적으로 꽃박람회에 참가한 네덜란드, 에콰도르, 일본, 호주 등을 비롯하여 올해 박람회에 처음 참여하는 폴란드, 인도, 아랍에미리트, 네팔, 남아프리카공화국, 캄보디아 등이 박람회를 빛내주게 된다.

특히, 방글라데시와 남아프리카공화국은 대사관에서 직접 꽃박람회 사무처를 방문하여 참여 의사를 적극 전달하였다.

미국, 독일, 이탈리아, 덴마크, 말레이시아, 헝가리, 리투아니아 등의 해외 우수 화훼 업체들의 참여도 눈에 띈다. 이들 업체는 화훼 신상품 및 기자재를 전시하게 되며, 비즈니스 데이를 통해 국내 화훼 업체와의 교류도 활발하게 진행할 것이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 최성 고양시장은 “「세계 꽃 올림피아드」를 주제로 펼쳐지는 올해 꽃박람회는 아시아, 유럽, 남․북 아메리카, 아프리카, 오세아니아의 6개 대륙의 국가들이 참가하여 명실공히 국제 화훼 박람회로서의 명성을 갖출 것이다.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꽃을 직접 오셔서 꼭 감상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꽃의 제전 ‘2012고양국제꽃박람회’의 예매권은 4월 20일까지 꽃박람회 사무처, 고양시 농협 23개소, 롯데백화점 일산점, 정글북 주엽점, 한양문고 마두점 ․ 화정점 ․ 주엽점, 고양농수산물유통센터, 고양시 39개 주민자치센터 등 지정 판매처와 온라인 G마켓, 옥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031-908-7750~4)

업로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