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양국제꽃박람회- 태안튤립축제 MOU 체결

관리자

2016-03-04

2016년 대한민국에서 가장 기대되는 꽃축제인 고양국제꽃박람회와 태안튤립축제가 손을 잡았다. ()고양국제꽃박람회(대표이사 이봉운)와 태안꽃축제실무추진위원회(대표 강항식)3일 고양꽃전시관에서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M.O.U)을 갖고 다가오는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와 2016 태안튤립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공동의 행보를 시작하였다.

 

양 기관은 화훼산업의 발전과 꽃을 가까이에서 보고 즐기는 꽃문화 의식 향상을 위한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상호초청 및 교류 협력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이번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꽃과 자연향기 정원 태안 꽃 축제에서 지원하는 6,000개의 오리엔탈 계열의 백합 신품종인 리틀핑크를 가지고 백합이 수 놓는 꽃의 황홀경을 만끽 할 수 있는 전시를 준비하고 있다.

 

태안꽃축제실무추진위원회는 최근 2015세계튤립대표자회의 WTS(World Tulip Summit)에서 선정한 세계 5대 튤립축제인 태안튤립축제를 비롯하여 태안백합축제, 태안빛축제 등 사계절 꽃축제를 개최하는 충청남도의 대표적인 축제의 메카로, 오는 4 16일부터 '화가들의 정원'이라는 주제로 태안튤립축제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2016고양국제꽃박람회는 꽃과 호수 신한류의 합창을 주제로 오늘 429부터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업로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