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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고양국제꽃박람회 추식 튤립 구근 구입(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관리자

2020-10-27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2020-50

고양국제꽃박람회 추식 튤립 구근 구입(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전자입찰)

 


1. 견적서 제출 안내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고양국제꽃박람회 추식 튤립 구근 구입
  나. 물품내역 : 튤립 구근(12+) 9품종 160,000구(※ 구매 내역서 참조)
  다.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45일
  라. 납품장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고양꽃전시관
  마. 기초금액 : 48,895,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서 제출 일시 및 장소
  가. 전자입찰(견적서 제출)만 가능, 총액입찰
  나. 견적서 접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통해 제출
  다. 견적서 제출 기간 : 2020. 10. 27.(화) ~ 11. 4.(수) 12:00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11. 4.(수) 15:00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찰집행관 PC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의하여 G2B 세부품명번호 10자리 1015190101(튜립종자, 구근, 묘목 또는

      꺾꽃이용 삽수)로 입찰 참가 등록 업체
  나. 「종자산업법」 제37조에 따른 종자업(화훼) 등록 업체로 동법 제38조 1항에 따라 구입 해당 물품의 각 품종별 생산·수입

      판매 신고를 모두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 업체는 2020. 11. 3.(화) 17:00까지 아래 사전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 시 선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 종자업(화훼) 등록증
    2) 구입 물품 품종별 품종생산, 수입판매 신고증명서
    3) 중소기업확인서(견적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제출방법
    - 이메일, 우편, 인편을 통해 제출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고양꽃전시관 2층 사무처
    - E-mail :
glory31111@naver.com


4.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http://www.g2b.go.kr)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 가격을 작성하고 랜덤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의 견적 금액 중 최저가를 제출한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규정되어 있는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1순위 동일가격 입찰자(견적서 제출자)로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5. 입찰보증금
  가. 본 공고는 전자입찰(견적서 체출)로서 별도의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전자 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
  본 사업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 준수 및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체결 시 청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사항
  가. 본 입찰(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 (견적서 제출)로서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

      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계약법령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납품 특수 조건, 구매내역서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발생에도 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 내용은 조달청 G2B(
http://www.g2b.go.kr)에 공고되어 있으며, 본 공고문의 내용과 조달청 G2B에 공고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6조에 규정된 내용으로

      처리합니다.
  바. 기타 문의 사항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사업1팀 031-908-779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 10. 27.

 


(재)고양국제꽃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