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한국고양꽃전시회 셔틀버스 임차 수의견적 제출공고
관리자
2011-03-29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2011 - 17호
【 제16회 한국고양꽃전시회 셔틀버스 임차 수의견적 제출 공고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1년 제16회 한국고양꽃전시회 셔틀버스 임차
나. 입 찰
1) 입찰 개시일시 : 2011. 03. 28(월) 16:00
2) 입찰 마감일시 : 2011. 04. 05(화) 16: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11. 04. 05(화) 17:00 ,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찰집행관PC
다. 임차기간 : 2011. 04. 29(금) ~ 2011. 05. 15(일) , 17일간
라. 승차정원 및 대수 :
1) 45인승 평일 4대, 토요일 8대, 일요일․공휴일 13대
2) 연 사용대수 125대 (평일 4대*9일=36대, 토요일 8대*3일=24대,
일요일․공휴일 13대*5일=65대 , 총 125대)/
마.운행구간 (※관람객 분포와 교통상황에 따라 노선 및 차량배치 수는 변동이
있을 수 있음)
1) 구간 : 고양시 호수공원 꽃전시장 ↔ 꽃전시회 임시주차장
(킨텍스 인근)
바. 기초금액 : 금삼천육백삼십만원정(₩36,300,000)
1) 유류대, 운전원 식사비 등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은 운송회사 측 부담입니다.
2) 입찰 참가전 반드시 “계약내용 및 셔틀버스 운행 과업지시서”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서울시 및 경기도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총액입찰입니다.
다.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
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을 필하고 그 주된 영업
소가 서울시 및 경기도 내에 소재하고 있으며, 차량 (45인승)연식
이 2006년 이후 차량으로 15대 이상 보유(최대운행 차량은 13대
이나 예비차량 2대 확보)하고 이를 동시에 제16회 한국고양꽃전시회 임시
주차장에 배치 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
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 자정까지 국가종합전자 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
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받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
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의 취소신
청은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
2011. 03. 28(월) 16:00 ~ 2011. 04. 05(화) 16: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
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
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시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
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 4항
및 동법 시행 규칙 제 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 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조달청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
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행안부예규 제251호)에 의거
예정가격대비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
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에 의합니다.
라.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개찰일
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별도로 통보하지 않습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
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
『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공고내용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 김인철 031-908-7758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1. 03. 28.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