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고] 2012고양국제꽃박람회 비닐하우스 자재 구입 및 임차 사업 입찰 견적 접수 공고

관리자

2011-12-20

꽃박람회 제2011-51호

2012고양국제꽃박람회

비닐하우스 자재 구입 및 임차 사업

입찰 견적 접수 공고

 

░ 사업 개요

1. 사 업 명 : 2012고양국제꽃박람회 비닐하우스 자재 구입 및 임차 사업

2. 납품위치 : 고양시 호수공원 장미 화장실 앞 온실 설치 장소

3. 사업내용 : 온실 설치 자재의 납품 및 임대차, 사용 후 회수

4. 사 업 량 : 파이프 골조 및 비닐을 비롯한 온실 설치 사업 자재 전체

5. 설치 및 철거 일정 :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 2012. 5. 30까지)

① 납품 : 2012. 3. 20 ~ 4. 10 중 발주처 지정일자 (1~3회 분할 납품)

② 하자 관리 : 납품한 일자로부터 즉시 ~ 2012. 5. 13한

(해당 기간 내에 납품물에 대한 사후 관리 및 오작동·고장 시 수리 또는 교체)

③ 철거 및 회수 : 2012. 5. 20 한 폐기물 및 임대품 회수

④ 완료서류 제출 : 2012. 5. 30 한 완료 서류 제출

 

░ 견적 제출 및 업체 선정

1. 사업 기초 금액 : 일금일천구백팔십만원정(₩19,800,000), 부가세 포함.

2. 사업 규모 및 수량 : 사업 개요 및 과업지시서 참조

3. 계약 방법 : 수의 계약

4. 업체 선정 방법 : 본 공고 조건을 만족하는 업체 중 최저가 입찰업체.

5. 업체 선정 절차

사업 입찰 참가를 원하는 업체에서는 아래 단계에 따라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재)고양국제꽃박람회의 공지문 확인 및 붙임 서류 다운로드

나. 붙임 서류 확인 후 양식에 맞게 입찰 서류 및 내역서 등 작성

다. 첨부 도면 세부 설치 부분 작성 설명 추가

라. 접수 일자에 맞추어 직접 제출 (우편, 팩스 등 접수 불가)

마. 접수 일자로부터 5 사업일 이내 업체 선정

6. 견적서 제출

가. 제출일 : 2011. 12. 27(화)

나. 제출시간 : 당일 18:00 마감

다. 제출방법 : 제출 서류를 단일 봉투에 봉인하여 사무처 직접 방문 제출

라. 제출처 :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906 고양꽃전시관 2층 사무처 국제전시팀

마. 제출 서류

① 견적서 (부가세 포함 금액, 당사 양식)

② 내역서 (과업지시서 상의 내역 참조)

③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7. 행정 사항

가.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마감 시간 이후 제출되는 제안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 과장되었거나, 사업 추진 불가 사항 등이 추후 판명될 경우 계약이 파기될 수 있으며, 해당 업체는 이에 관련하여 이의 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다. 서류 작성 및 제출 등에 관한 소요 경비는 일체 지급하지 않습니다.

라. 과업지시서 및 공고문, 도면, 내역서 등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마. 기타 문의는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전시팀 (031-908-7761)으로 유선 문의바랍니다.

 

첨부) 과업지시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1. 12. 20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