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고] 2012고양국제꽃박람회 임시화장실 전자입찰 안내 공고

관리자

2012-02-16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2012-14호

 

『2012 고양국제꽃박람회 이동식 화장실 임차 용역』

임시화장실 전자입찰 안내 공고

 

 

 

1. 견적안내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2 고양국제꽃박람회 이동식 화장실 임차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2.5.15.까지

    - 설치기간 : 2012. 4. 18일(수) 18:00 이전

    - 사용기간 : 2012. 4. 26. ~ 5. 13.

    - 철거완료 : 행사종료 후 ~ 2012. 5. 15일(화) 18:00까지

  다. 용역장소 : 경기도 고양시 호수공원 일원 및 임시주차장

  라. 용 역 비 : 일금사천사백오십만원(₩44,500,000)

기 초 금 액 추 정 가 격 부 가 가 치 세
44,500,000원 40,454,545원 4,045,455원

※ 기초금액은 부가세 포함, 천단위 절삭

  마. 용역내역

    - 모바일화장실 7개동 임차 설치(남녀혼합용3개동, 남성전용2개동, 여성전용2개동)

    - 판넬형화장실 2개동 임차 설치

    - 세부사항 : “과업지시서” 참조

 

2. 견적서 제출 방법 및 집행

  가. 제출 방법 : 총액계약, 전자입찰

  나. 입찰 개시일시 : 2012. 2. 10.(금) 15:00

  다. 입찰 마감일시 : 2012. 2. 16.(목) 15:00

  라. 개찰 일시 및 장소 : 2012. 2. 16.(목) 16:00,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찰집행관PC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나. 모바일화장실(7개동), 판넬형화장실(2개동)을 확보하고, 정화조 오물수거 및 
        청소, 임시화장실 운송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다. 용역사업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로서 임시화장실 임대와 관련된 사업자등록
      증을  필하고 입찰공고일 마감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또는 서울
      시
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일까지 소재하여야 합니다.

4. 입찰조건 및 참가제한 사항

  가. 본 물품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입찰 참가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에 한 합니다.

  나. 입찰 등록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정지
       인
․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신고수리를 받은 
       업
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등의 무효규정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6. 견적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
        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입
        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
     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모든 업체에 대하여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
        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
        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
        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
        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가”항의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87.745%)이상의 금
       액으로 최저가격
으로 입찰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
       요령(결격사유)의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373호 2011.09.14.)중    
        제3절 수의계약 대상 및 운영요령을 적용합니다.

 

8. 계약방식

수의계약대상자(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개찰일로부터 10일 이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별지1호> 서식을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간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전자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
        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특히 용역에 관한 궁금
        한 사항은 발주부서 담당에게 문의하시고 반드시 숙지한 후 가격투찰)

  나. 낙찰자는 청구금액(V.A.T.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대금 청구 시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기타 사업관련 상세한 사항은 다음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보충정보 제공처 : 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 (031-908-7758 김인철)

    * 용역에 관한 내용 : 고양국제꽃박람회 시설팀 (031-908-7823 김문준)

  라.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을 이용한 입찰로써 전
        자입찰참가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지역번호없이 1588-
        080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문서함(받은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 2. 10.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