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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 2012고양국제꽃박람회 임시화장실 전자입찰 안내 공고

관리자

2012-02-17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2012-20호


 『2012 고양국제꽃박람회  이동식 화장실 임차 용역』

임시화장실 전자입찰 안내 공고




1. 견적안내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2 고양국제꽃박람회 이동식 화장실 임차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2.5.15.까지

    - 설치기간 : 2012. 4. 18일(수) 18:00 이전

    - 사용기간 : 2012. 4. 26. ~ 5. 13.

    - 철거완료 : 행사종료 후 ~ 2012. 5. 15일(화) 18:00까지

  다. 용역장소 : 경기도 고양시 호수공원 일원 및 임시주차장

  라. 용 역 비 : 일금사천사백오십만원(₩44,500,000)

    

기 초 금 액

추 정 가 격

부가가치세

44,500,000원

40,454,545원

4,045,455원

     ※ 기초금액은 부가세 포함, 천단위 절삭

  마. 용역내역

    - 모바일화장실 7개동 임차 설치(남녀혼합용3개동, 남성전용2개동, 여성전
       용2개동)

    - 판넬형화장실 2개동 임차 설치

    - 세부사항 : “과업지시서” 참조


2. 견적서 제출 방법 및 집행

  가. 제출 방법 : 총액계약, 전자입찰

  나. 입찰 개시일시 : 2012. 2. 17.(금) 15:00

  다. 입찰 마감일시 : 2012. 2. 23.(목) 15:00

  라. 개찰 일시 및 장소 : 2012. 2. 23.(목) 16:00,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찰집행
                                   관PC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나. 모바일화장실(7개동), 판넬형화장실(2개동)을 확보하고, 정화조 오물수거 및 청소, 임시화장실 운송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다. 용역사업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로서 임시화장실 임대와 관련된 사업자등록증을 필하고 입찰공고일 마감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또는 서울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일까지 소재하여야 합니다.

4. 입찰조건 및 참가제한 사항

  가. 본 물품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입찰 참가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에 한 합니다.

  나. 입찰 등록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정지,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신고수리를 받은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등의 무효규정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6. 견적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모든 업체에 대하여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가”항의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87.745%)이상의 금액으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결격사유)의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373호 2011.09.14.)중 제3절 수의계약 대상 및 운영요령을 적용합니다.


8. 계약방식

   수의계약대상자(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개찰일로부터 10일 이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별지1호> 서식을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간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전자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특히 용역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발주부서 담당에게 문의하시고 반드시 숙지한 후 가격투찰)

  나. 낙찰자는 청구금액(V.A.T.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대금 청구 시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기타 사업관련 상세한 사항은 다음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보충정보 제공처 : 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 (031-908-7758 김인철)

     * 용역에 관한 내용 : 고양국제꽃박람회 시설팀 (031-908-7823 김문준)

  라.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을 이용한 입찰로써 전자입찰참가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지역번호없이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문서함(받은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  2.  17.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