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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10월 꽃문화대축제 서비스시설(판매) 임대사업자모집

관리자

2012-08-21

꽃박람회 공고 제2012 - 63호

 

10월 고양 꽃 문화 대축제

서비스 시설 임대사업자 모집 공고

 

 

10월 고양 꽃 문화 대축제 행사기간 동안 호수공원 내 꽃전시관 광장

 

서비스 시설에 대한 임대사업자를 아래와 같이 모집 공고 합니다.

  

1. 모집 사항

가. 사 업 명 : 10월 고양 꽃 문화 대축제 서비스시설 임대사업자 모집 공고

나. 사업기간 : 2012. 10. 3 ~ 10. 14 (12일간)

다. 사업장소 : 호수공원 내 고양꽃전시관 광장 전면 광장

 

2. 모집 분야

구분

품 목

시설수

1개별 점포면적

최저입찰가(천원)

비고

1

김 밥

1

25㎡

2,200

□ 기본제공사항

- MQ 텐트

- 텐트 바닥재

- 텐트 당 전기 3kw

- 전구 1개

- 콘센트 2구

- 상호 프랑카드 1조

※ 수도 시설 사용 불가

2

1

25㎡

2,200

3

만 두

1

25㎡

2,200

4

초 밥

1

25㎡

2,200

5

음 료

1

25㎡

2,200

6

생맥주

1

50㎡

5,500

 

3. 참가 등록 신청서 접수

가. 기 간 : 2012. 8. 22(수) ∼ 2012. 8. 31(금), 09:00 ∼ 18:00

나. 접수방법 : 우편 또는 직접방문 제출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 도착 분까지 유효)

다. 접수 및 문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906 호수공원 내 고양꽃전시관 2층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총무팀 김형덕 차장 (031) 908-7756 / giff01@flower.or.kr

 

4. 대상자 선정 방법

가. 선 정 방 식 : 지역 제한 입찰

나. 참 가 자 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식품위생법상 일반음식점영업(간이사업자 포함) 및 휴게음식점 영업(식품위생법 제37조 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1항) 신고를 득한 동종 업종의 사업자로 등록된 업체로서 아래 각호에 모두 해당되는 업체

 

 1) 공고일 현재 당해 업종을 1년 이상 운영하고 있는 업체

 2) 공고일 기준 주소와 사업장 소재지를 고양시에 두고 있는 업체만 입찰이 가능

※ 본 모집은 참가신청서를 기한 내 접수한 업체에 한하며 1개 품목만 신청 가능

 

다. 임대사업자(낙찰자) 선정방법 : 사업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평가로 선정

각 품목별로 기술능력 평가점수(7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30%)를 합산하여 종합평가

점수 70점 이상 업체 중 고득점 순으로 선정하되 동점일 경우 가격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 선정

ㅇ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차 순위자(예비대상자)를 낙찰자로 결정

 

라. 낙찰자 결정 장소 및 일시 : 기술능력 및 가격 평가 일시는 동일한 장소 및 일시를 정하여

입찰 참가자에게 개별 통보 예정(재단 홈페이지 공지)

 

마. 임대료 납부 : 낙찰자는 계약 체결 후 3일 이내 사업기간에 해당하는 임대료를 일괄 납부하여야 함

※ 쓰레기는 규격 봉투를 사용하여 입점자가 자체 처리하여야 함.

 

5. 참가 신청 서류

 가. 공통사항

1) 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사업제안서(자율양식) 1부. ※ 서비스/품목 가격표 포함

3) 가격제안서(소정양식) 1부.

4)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법인(개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포함) 1부.

7) 국세,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8) 청렴이행서약서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1부.

 나. 선택사항

1) 종사원 관련 자격증명 또는 경력증명서(필요시)

 2) 기타 참고자료(판매제품 카탈로그 등)

 

6. 참가 신청자 준수사항

 가. 입찰 참가 무효 사항

  1)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2) 접수 마감일까지 참가 신청서류가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3)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신청서를 제출한 입찰

4) 임대료 제안가격을 최저 고정임대료 미만으로 한 입찰

 

 나. 한번 제출한 신청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공동이행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낙찰자 평가결과에 대한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입찰참가자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및 관련규정 등 모집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신청 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참가 신청인에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조를 준용하여 동 규정에 해당될 경우 참가신청을 무효로 합니다. (입찰보증금 면제)

 

 바. 모집 결과 참가 인원이 없을 경우에는 새로운 절차에 따라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7. 참가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최초 계약자 외 운영에 관한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 및 위임할 수 없습니다.

※ 권리를 양도 및 위임할 시 5년 동안 고양시 관련행사에 참가할 수 없고 형사 및 민사상의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나. 부스 배치는 행사 운영의 효율성을 고려하여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결정하고 참가자가 불응 시 참가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영업과 관련된 전기료는 임대료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사용자가 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라. 공식상품화권자 허가대상 품목이므로 (재)고양국제꽃박람회의 허가 없이 다른 품목의 취급․판매가 금지됩니다.

 

 마. 서비스시설 영업 관련 안전사고 발생 시 낙찰자가 형사 및 민사상의 모든 책임을 지게

되므로, 적절한 종사자 교육 및 관련 보험의 가입 등을 통하여 대비해야 합니다.

 

 바. 시설 사용을 위한 인테리어의 경우에는 계약 종료 후 원상복구와 관련된 모든 비용을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사. 낙찰자는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및 행사 감독원의 지시 및 결정을 준수하며 이를 위반 시 판매장 취소 및 퇴거 등의 조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아. 기타 신청서 제출 관련 문의는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총무팀 (TEL. 031-908-7756,

FAX. 031-908-776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서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참가 신청인에게 있습니다.

별첨 참가안내 신청 서식 각 1부.

 

 

2012. 8. 21.

 

재단법인고양국제꽃박람회수입징수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