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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2013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 제작업체 선정

관리자

2012-12-28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2012 - 82호

나라장터공고번호 : 20121229802-00

 

 

2013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 제작 수의견적 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3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 제작

나. 입 찰

1) 입찰 개시일시 : 2012. 12. 28(금) 18:00

2) 입찰 마감일시 : 2013. 1. 3(목) 18: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13. 1. 3(목) 19:00,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입찰집행관PC

다. 사업기간 : 계약일 ~ 2013. 1. 31

※ 권종별로 디자인이 상이하여야 하며, 붙임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라. 규격 및 수량

1) 규격(입장권 11종) : 백상모조지 재질의 가로 16.5cm * 세로 6.5cm, 중량 120g, 색상 4도 이상

(총 544,000매)

2) 규격(VIP권 2종) : 백상모조지 재질의 가로 18cm * 세로 6.5cm, 중량 150g, 색상 4도 이상,

홀로그램 및 금박 작업(총 6,000매)

3) 제작수량 : 총550,000매(권종 : 총 13종)

공급가액

부가가치세

17,025,000

1,702,500

마. 기초금액 : 금일천팔백칠십이만칠천오백원정(금18,727,500원), 부가세 포함가

바. 납품장소 :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906번지 호수공원 내 고양꽃전시관 사무처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고양시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소액수의(총액)입찰입니다.

다.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인쇄사 신고의 자격을 갖춘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인쇄물, 조달청 물품분류번호 55101599 기타인쇄물)를 소지한 업체

다. 견적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고양시에 두고 있는 업체

라.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참가 등록을

마친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공공기관 또는 일반기업체를 대상으로 납품 실적이 단일

사업비 1천만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 2012. 12. 28(금) 18:00 ~ 2013. 1. 3(목) 18: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 시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

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 4항 및 동법 시행

규칙 제 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 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조달청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행안부예규 제251호)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에 의합니다.

라.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개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별도로 통보하지 않습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

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물품』-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제)고양국제꽃박람회 운영본부 총무팀 김해림(031-908-7758), 물품 제작에 관한 사항은 총무팀 김형덕

(031-908-775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 12. 28.

 

재단법인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